프로젝트 진행 시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내 문의하기를 통해 내용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전자상거래상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합의 후 상품배송 및 결제과정에서 어느 한쪽의 약속불이행에 대한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제3자가 공정하게 관리함으로써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의 거래안전을 도모하는 서비스
**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시행령상의 에스크로
: 공신력 있는 제3자(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거래안전장치
* 에스크로 서비스가 적용 안되는 거래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42조 제3항)
- 신용카드로 구매하는 거래
- 배송이 필요하지 않은 재화 등을 구매하는 거래 (예, 컨텐츠)
- 10 만원 미만의 현금 거래
정부에서는 2006년 2월 22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안]을 확정 공포했습니다.
그 중 에스크로(결제대금 예치제) 관련 조항 등의 시행일이 2006년 4월 1일로 확정되었습니다.
따라서 법적 효력이 있는 의무사항이 되었습니다. 에스크로 서비스 미적용시 관련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크로서비스업체
1.이지스효성
2.하나은행에스크로
3.데이콤에스크로
기타내용은 검색엔진이용
검색엔진 최적화란 무엇인가요
검색엔진 최적화(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최적화(Optimization)라는 말은 정확도를 높인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검색엔진(Search Engine)은 일반적으로 알고 계신 국내 포털(네이버, 다음, 야후 등) 사이트나 해당 포털에서 사용하고 있는 검색로봇(Robot, Spider, Crawler) 으로 이해하면 됩니다.
즉, 검색엔진 최적화란(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키워드나 웹 사이트 소개정보를 검색로봇(Robot)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주거나, 해당 포털의 홈페이지등록 정책, 규정에 맞게하는 작업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를 잘하면 검색결과 상위노출이 가능하며, 노출빈도가 높아짐으로써 방문율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마케팅의 기본 입니다.